A SECRET WEAPON FOR 툰코

A Secret Weapon For 툰코

A Secret Weapon For 툰코

Blog Article

제목의 바로가기 또는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하는 무료웹툰 사이트 링크로 연결됩니다.

하지만 뉴툰도 매주 접속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새로운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현재까지 시청 처벌 사례는 없으며, 단순히 사이트에 접속하여 시청한다고 처벌되진 않습니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다른 웹툰과 다를 것 없이 연재, 완결, 포토툰, 만화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으며, 불펌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웹툰뿐만 아니라 현재 웹툰 플랫폼들에서 서비스를 종료해 더이상 볼 수 없는 오래된 웹툰이나 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썸네일을 제공하지 않고, 목록으로 웹툰을 보여주는 툰코시즌2 특징이 있습니다. 작가의 저작권을 존중하여 저작권을 침해하는 썸네일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직까진 동시 접속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 사이트 속도가 빠른 편이고, 모바일에서도 편안히 즐길 수 있습니다.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툰코시즌2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웹툰을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으며 미리보기와 툰코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메인 화면의 주간베스트 목록에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만화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바로 볼 수 있으며, 화면 중간에 커뮤니티 게시판이 운영되고 있어 보고싶은 만화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북마크 기능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본 만화를 툰코사이트 볼 수 있고 커뮤니티에는 재밌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도 활발해서 그런 웹툰다시보기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연재와 완결의 다양한 작품이 많으며 최신, 인기, 장르, 제목으로 필터 기능이 있습니다. 대체로 회원 가입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합니다.

Report this page